흰여울이라고 합니다
공연장 자주 참석은 어려워도
천사각설이1호~
영심아님 응원은 게을리
하지 않을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흰여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한이수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공주 대장 작성시간 26.06.16 반갑습니다 ~~~
동생 자주 얼굴 보여줘유^.^^.^ -
답댓글 작성자흰여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대장님 안녕하세요
모든 가족님께서 보잘것
없는 저에게 너무 관대하신
마음으로 반겨주시니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흰여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야인님 반갑습니다
가족으로 생각하시고
반겨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려요
고운하루 행복한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