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미술치료 - 색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 (2026년 06월 11일)

작성자늘사랑의집|작성시간26.06.14|조회수16 목록 댓글 0

미술치료 – 색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 🌻🎨

나비, 꽃, 잠자리 등을 그리며
그림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

다양한 색의 색연필을 활용해
각자의 개성을 살려
예쁘게 색칠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

자유롭게 색을 선택하며
창의력을 발휘하고
집중해서 작품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