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정상에서 만나자 - 자연 속에서 힐링을 느끼는 시간 (2026년 06월 16일)

작성자늘사랑의집|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정상에서 만나자 – 자연 속에서 힐링을 느끼는 시간 ⛰️

괘방산 삼우봉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
시원한 바람이 불어주어
더운 날씨에 흘린 땀을 식히며
걷고 쉬고를 반복하며 산행을 이어갔어요. 🌿🍃

조금은 힘들기도 했지만
서로 응원하며 즐겁게 오르는 시간을 보냈고,
자연 속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