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치료 – 색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 🎨
인형극에 나오는 마리는 빨간색으로,
친구 시시는 파란색으로 예쁘게 색칠해보았어요. 🌈✨
각자의 개성을 담아
정성껏 색칠을 완성하고,
서로의 작품을 보며 웃음꽃을 피우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활기차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참여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미술치료 – 색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 🎨
인형극에 나오는 마리는 빨간색으로,
친구 시시는 파란색으로 예쁘게 색칠해보았어요. 🌈✨
각자의 개성을 담아
정성껏 색칠을 완성하고,
서로의 작품을 보며 웃음꽃을 피우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활기차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참여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