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많이 쏟아져서 베란다 유리창 청소 시원하게 마쳤습니다. 장마철 건강하게 보냅시다! 작성자 만년필 작성시간 11.06.22 답글 아하.... 좋네요. 비많이 올때 창 청소...ㅋㅋㅋ 저도 비올때 한번 해야겠습니다^^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6.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