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이고~ 언제부터인가 여유가 없어서 출첵을 자주 못하네요.
    비가 내려 시원하면서도 굽굽하고... 선풍기 앞을 떠나기가 쉽지 않네요. 더운 날씨에 모두들 건강 잘 챙기세요! ^^
    그리고 최근 <행복한 진로학교>에 대한 문의가 많네요. 책으로 나왔는데, 강의 대신 책을 읽어도 좋을 거 같아요. 인터넷 서점에서 팔고 있으니 행복한 진로학교를 수강못하신 분들은 책으로라도 보세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6.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