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참여연대 학부모강의 들으러 갔는데 강사님이 우리카페 열혈강사님이시더라구요~~ 김향숙 강사님~~^^ 어찌나 반가운지 손을 번쩍 들고싶은 것 참느라 힘들었답니다. 오랜만에 충전만땅입니다. 열정적이고 재미난 강의 감사드려요~~^6^ 작성자 모모처럼 작성시간 11.06.22
-
답글 괜히 밖에서 만나면 더 반가운 거~~ 어떤 기분이셨을지 알겠습니다^^ 강의 마치고 인사라도 하지 그러셨어요~ 그럼 강사님도 반가워하셨을 거 같은데~,,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