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기간이라 학생신분에 최선을 다하라합니다10년후에 평생을 즐거운 인생살이가 될수있게 진리-를 찾으라 합니다참 아이러니 합니다 작성자 행복한교육맘 작성시간 11.06.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