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원법, 법사위통과, 29일이나 30일 본호의 통과하듯.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노심초사 애쓰던 하나가 이루어 졌습니다.
고생하신 대표님들과 모든 스텝분들께 박수를 드립니다.
또 학원법개정5일행동에 참여하신 분들께도요...
저도 박모의원실에 몇번 전화했어요. ㅎㅎㅎㅎ
짝짝짝짝~~~~~~~ 작성자 원대표 작성시간 11.06.28 -
답글 자식농부님.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시네요.
ㅎㅎㅎㅎ 작성자 원대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6.29 -
답글 삼삼 칠박수 치며...축하드려요~.
이 카페에는 정말로 오랜만에 들렀는데...원대표님을 여기서 또 뵙는군요~^^ 작성자 자식농부 작성시간 11.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