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학원법, 법사위통과, 29일이나 30일 본호의 통과하듯.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노심초사 애쓰던 하나가 이루어 졌습니다.
    고생하신 대표님들과 모든 스텝분들께 박수를 드립니다.
    또 학원법개정5일행동에 참여하신 분들께도요...
    저도 박모의원실에 몇번 전화했어요. ㅎㅎㅎㅎ
    짝짝짝짝~~~~~~~
    작성자 원대표 작성시간 11.06.28
  • 답글 자식농부님.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시네요.
    ㅎㅎㅎㅎ
    작성자 원대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6.29
  • 답글 삼삼 칠박수 치며...축하드려요~.
    이 카페에는 정말로 오랜만에 들렀는데...원대표님을 여기서 또 뵙는군요~^^
    작성자 자식농부 작성시간 11.06.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