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대지기 학교 엽서를 받았습니다. 석장이어서 아쉽지만 많지 않아 부담이 덜 되고 많이 고민하고 드리게 되네요...어느 분께 드려야 도움이 될까하고 고민합니다. 작성자 은갱이 작성시간 11.07.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