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말 오랜만에 출첵을 합니다. 지난 3주동안 회사에서는 감사와 평가가 이어졌고, 개인적으로는 한달내내 시험기간이었습니다. 진짜 잠시 들어와서 댓글 달 시간조차 어렵더라구요. 오늘이 평가 마지막 날인데, 조마조마하며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 끝나야 내일 등대장 모임에 갈 수 있는데...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1.07.07
  • 답글 안해근 선생님 오맨만입니다. 한동안 뜸하시던데 바쁘셨나 보죠?
    매번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7.08
  • 답글 공무원보다 회사원이 대체로 더 힘든 삶은 사는 것 같습니다.
    따지고 보면 나라에 기여하는 것도 공무원 못지 않은데... 더욱 강건하시고 복된 하루하루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안해근 작성시간 11.07.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