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디어 금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전국에 계신 등대모임 핵심일꾼과 등대장님들을 만날것을 생각하니 등대지기학교졸업여행이 생각나네요
    오늘과 내일 만하루동안의 길고도 짧은 시간을 통해 지금보다 감동과 행복이 있는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꿈꿀수 있겠지요?^^
    아자아자 힘내봅니다. 저희는 김해에서 다섯살 그리고 8개월 아가랑 같이 엄마아빠 손잡고 올라가요~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1.07.08
  • 답글 와~ 온가족 함께 하니 더 좋을것 같아요. 기다려왔던 날인데...기대합니다. 조심해서 올라오셔요.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 11.07.08
  • 답글 조심해서 올라오세요. 서울에 있는 제가 준비를 해야 하는데, 먼곳에 계신 분에게 행사를 맡겨서 저으기 송구합니다. 그럼 저녁에 뵙겠습니다.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1.07.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