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등대장 모임 마치고 지금 회사에 출근했습니다.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해주신 토정신과학쌤님과 사무실 간사님들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먼 지방에서 부터 여러 곳에서 모이신 등대장님의 열정을 이어받아 저도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여러분~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1.07.09
  • 답글 바쁜 시간내서 와주신 고토회복님께도 감사를~~~!!!^^
    토요일도 출근하시다니, 건강 잘 챙기세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