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갑니다.... 비가 많이 왔다가 오늘은 조금 주춤하네요... 비오는 지역에서는 비 조심하시고, 교통 조심하시고, 차운전 조심하시고, 행복한 시간들 보내시고 월요일 활기차게 보내시게요.. 작성자 설탕엄마 작성시간 11.07.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