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간만의 출췍~ 오늘은 초복! 요즘 제주는 찜통 같은 더위의 연속입니다! 삼계탕 한 그릇씩 드시고 힘차게 여름 맞이하세요~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1.07.14
  • 답글 넵 그렇잖아도 계획은 늘 잡는데 여러가지 여건이 여의치 않네요 그러나 늘 희망사항 1순위입니다ㅎㅎㅎ 작성자 돌베개 작성시간 11.07.16
  • 답글 돌베개님 잘 지내시죠? 듬직한 아이들과 제주도 피서 한 번 오세요!!! ^^ 작성자 고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7.16
  • 답글 고야님 반가워요 서울은 거의 20일째 비소식이라 이젠 비가 지겨움의 대상이네요 이비가 끝나면 불볕더위가 시작되겠죠 고야님도 무더운 여름 잘지내세요!!!! 작성자 돌베개 작성시간 11.07.14
  • 답글 서울은 비오느라 좀 시원한데~~ 그래도 초복이라고 하니 웬지 먹어줘야 할 거 같네요!!
    작년 여름 생각나네요! 토론회나 강의 앞두고 고야님과 함께 식당을 찾아다니던 그 여름 ! 크흑~ ㅠ_ㅠ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7.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