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만의 출췍~ 오늘은 초복! 요즘 제주는 찜통 같은 더위의 연속입니다! 삼계탕 한 그릇씩 드시고 힘차게 여름 맞이하세요~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1.07.14
-
답글
넵 그렇잖아도 계획은 늘 잡는데 여러가지 여건이 여의치 않네요 그러나 늘 희망사항 1순위입니다ㅎㅎㅎ
작성자
돌베개
작성시간
11.07.16
-
답글
돌베개님 잘 지내시죠? 듬직한 아이들과 제주도 피서 한 번 오세요!!! ^^
작성자
고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7.16
-
답글
고야님 반가워요 서울은 거의 20일째 비소식이라 이젠 비가 지겨움의 대상이네요 이비가 끝나면 불볕더위가 시작되겠죠 고야님도 무더운 여름 잘지내세요!!!!
작성자
돌베개
작성시간
11.07.14
-
답글
서울은 비오느라 좀 시원한데~~ 그래도 초복이라고 하니 웬지 먹어줘야 할 거 같네요!!
작년 여름 생각나네요! 토론회나 강의 앞두고 고야님과 함께 식당을 찾아다니던 그 여름 ! 크흑~ ㅠ_ㅠ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7.14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