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장마 끝이라고 생각하고 우산도 안 챙겼는데,, 갑자기 비가 쏟아지네요,,ㅠㅠ 작성자 나는엄마다 작성시간 11.07.14 답글 장마 끝이라니요..태풍이 2-3개 온다던데요..^^ 앞으로 일주일은 더 우산 챙겨야 할 거 같아요!! 비 피해 조심하세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7.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