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출석합니다. ^^ 어제 저녁엔 지역모임에서 고토회복님이 쪄가지고 온 감자를 잘 먹고 왔답니다. 좋은저녁 되세요. 작성자 손도끼 작성시간 11.07.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