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 오랫동안 와서 눅눅하긴 해도 시원해서 살만했는데...^^:; 폭염이 시작된다니 겁나네요~ 작년 여름 견디기 힘들게 더웠던걸 떠올리니, 올 여름은 어찌 보내나 걱정입니다!! 시원한 물 자주 마시고 부채질해가면서 잘 버텨야겠죠?!! 모두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7.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