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출석 해봅니다.대구에는 산들 바람이 불고 있어요.햇볕이 뜨겁긴 하지만 시원한 바람~~덕분에 살만 합니다.여러분~~모두 더운 여름과 아이들 방학과의 전쟁에서 승자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ㅋㅋㅋ 작성자 엄지왕자네 작성시간 11.07.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