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랫만에 출석 해봅니다.
    대구에는 산들 바람이 불고 있어요.
    햇볕이 뜨겁긴 하지만 시원한 바람~~덕분에 살만 합니다.
    여러분~~모두 더운 여름과 아이들 방학과의 전쟁에서 승자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ㅋㅋㅋ
    작성자 엄지왕자네 작성시간 11.07.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