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올 여름 내륙지방에 비가 엄청~ 오나 보네요! 여기 제주는 일주일 내내 맑다가 오늘은 구름 잔뜩 낀 흐린 날씨입니다!!! 카페 회원님들 모두 비 피해 없으시길 빌어요~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1.07.27
  • 답글 오늘아침 비폭탄때문에 1시간 30분이나 지각했습니다. 운전하는게 겁이 날 정도였습니다.
    서울에는 곳곳의 도로가 통제되어 대량 지각사태가 발생해서 어수선하네요...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1.07.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