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서울은 이제 태풍이 몰고 온 바람이 부네요... 덕분에 시원하고 좋긴 한데, 비피해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휴가 다녀오신 분들은 어떤 휴가를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즐거웠던 이야기들과 사진, 마구 마구 방출해주세요.ㅋㅋㅋ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8.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