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이제 태풍이 몰고 온 바람이 부네요... 덕분에 시원하고 좋긴 한데, 비피해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휴가 다녀오신 분들은 어떤 휴가를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즐거웠던 이야기들과 사진, 마구 마구 방출해주세요.ㅋㅋㅋ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8.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