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더웠는데..그나마 오늘 밤은 30도에 머물러 주네요....ㅠㅠ 주택이라..밤이 더욱 무섭네요..이 여름 말복도 이제 곧입니다. ^^ 작성자 구르는 돌덩이 작성시간 11.08.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