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번 들어오면 기본이 2시간 이상을 보내내여..11시에 들어왔다가 새벽 2시에 눈 붙이러 갑니다...오늘도 초2아들과 엄마표 수학으로 하루를 시작하려합니다...벌써부터 보습학원을 다니는 친구들을 보며, 자기는 학원 안다녀서 너무 좋다구..엄마랑 공부하는게 더좋다고 하네요...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sunyoungbaby 작성시간 11.08.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