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글이나 댓글들 읽다보면, 페이스북처럼 <좋아요>라고 누르는게 없어서 아쉬울때가 많습니다... 왜 일케 좋은 분들, 멋진 분들이 많으신지..^^ 오늘도 카페 글 읽으며 감동을 느끼네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8.17 답글 좋아요는 없지만 엄지손가락은 있습니다.. 추천하세요.. ^^ 작성자 애둘맘 작성시간 11.08.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