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눈을 뜨니 매미울음소리가 얼마나 우렁차게 들리던지... 간만에 난 햇볕에 매미들도 좋은가 봅니다^^ 언제 또 구름이 드리워질지 모르니, 열심히 울며 한 생을 사는 매미들....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8.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