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때는 운영진으로, 다른 경우에는 관리자로, 대체로는 일반회원으로 참 다양한 종류의 인터넷 커뮤너티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소통'이란 건 정말 세상에서 가장 어렵고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바다를 향해 흐르는 물은 썩지 않고 결국 함께 만나 흐릅니다. ^^ 조금은 날이 선 표현 때문에 상처 받지 않고, 조금은 뾰족한 표현으로 상처 주지 않는 하루 되세요!! 오늘 토론회 기대가 되는데... 일 때문에 시청은 결국 못하네요!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1.08.30
-
답글 좋아요!!!1 작성자 돌베개 작성시간 11.08.30
-
답글 다음 댓글도 페이스북 처럼 '좋아요'버튼 있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초식동물 작성시간 11.08.30
-
답글 맞아요 맞아요~ ^^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