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짜장면"이 드디어 표준어로 인정받았습니다. 간만에 기쁜 소식이네요. 짜장면을 짜장면이라 부르지 못했던 수많은 날들. 짬뽕도 잠봉으로 불러야 맞는게 아닌가하는 의구심을 이제 접어도 되겠네요!! ㅋㅋ 작성자 초식동물 작성시간 11.08.31
  • 답글 좋아요!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1.08.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