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이 드디어 표준어로 인정받았습니다. 간만에 기쁜 소식이네요. 짜장면을 짜장면이라 부르지 못했던 수많은 날들. 짬뽕도 잠봉으로 불러야 맞는게 아닌가하는 의구심을 이제 접어도 되겠네요!! ㅋㅋ 작성자 초식동물 작성시간 11.08.31 답글 좋아요! 작성자 고야 작성시간 11.08.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