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상담센터 소식을 듣고 기쁜맘에 잠시 들렀습니다. 많이 공부하고, 많이 깨닫고, 많이 반성했다고 생각했는데, 아이들 교육문제는 끝이 없네요. 늘 고민하고, 반성하고, 비우고.... 그러고 삽니다. 상담센터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작성자 코끼리 작성시간 11.09.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