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학교수학시험..고발센터..반갑네요 아직 초4여서 학교시험이 어렵게 나오지 않고 있지만 중학교 보낸 어머님들 말씀 들어보면 수학에선 선행 필요할텐데 걱정만 하고 있었습니다...이런 문제들을 표면위로 올리시고 고생하시는 운영진 여러분 감사합니다....진짜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09.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