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두 가입기념 출첵해요.
    영어학원 안가고 집에서 영어 공부한 중2 우리딸이 어제 듣기평가에서
    100점 받았네요
    자신감이 조금 생겼어요
    작성자 잣인감 작성시간 11.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