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가입기념 출첵해요.영어학원 안가고 집에서 영어 공부한 중2 우리딸이 어제 듣기평가에서100점 받았네요자신감이 조금 생겼어요 작성자 잣인감 작성시간 11.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