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명절이네요~오늘도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꿈꿔봅니다.좋은영화, 좋은사람, 좋은음악... 좋은것은 여유를 가지게 하는것 같습니다.되돌아 보고 힘을 내는 시간을 가져보네요.오랫만에 출첵입니다^^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1.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