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 출첵을 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출첵 발자국 남기면서, 등대지기학교 등록안내도 할게요... 10월 4일 첫 강의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망설이고 계신 분들, 이것저것 따져보지 마시고, 꼭 함께 하면 좋겠어요. 8회 강의 뿐 아니라 뜨거운 1박2일 여행까지 있으니 이번 가을, 등대지기학교와 함께 해보세요~! 사교육걱정은 싹~ 사라질 거에요^^
수강신청하기 ▶ https://spreadsheets.google.com/spreadsheet/viewform?hl=ko&formkey=dHJ0cUx6bG1kSFBISHpnSUlCdldsSmc6MQ#gid=0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