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에어컨 없이 창문을 열고만 다녔는데 ... 가을 바람 너무 좋던데요?? ^^
    즐거운 주말 되시기를~~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1.09.24
  • 답글 ㅋㅋ 금요일의 깜짝 방문!! 넘 즐거웠습니다^^ 잘 들어가셨죠?
    이번 수요일에 또 오시는데... 자주 뵈니 좋네요~ 같이 올 아기도 넘 기대되요~ 어떤 녀석일까~ ㅎㅎ ^^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9.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