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가입인사하고 출첵합니다~
    근데 한가지 질문이요^^
    저 <아깝다 학원비> 책자요...어떻게 구입하나요?
    아직 카페를 다 들여다보질 못해서 잘 모르겠어요^^;;
    작성자 beautys00 작성시간 11.09.27
  • 답글 감사합니당~신청하러 고고씽~~ 작성자 beautys00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8
  • 답글 인터넷으로 신청받고 있어요.^^ 50부에 15,000원입니다. 아래 주소에서 신청하세요~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viewform?hl=ko&formkey=dEctUGhYUGlTSHd3OEI0VFU4eHR2MGc6MA#gid=0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