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가입인사하고 출첵합니다~
근데 한가지 질문이요^^
저 <아깝다 학원비> 책자요...어떻게 구입하나요?
아직 카페를 다 들여다보질 못해서 잘 모르겠어요^^;; 작성자 beautys00 작성시간 11.09.27 -
답글 감사합니당~신청하러 고고씽~~ 작성자 beautys00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8
-
답글 인터넷으로 신청받고 있어요.^^ 50부에 15,000원입니다. 아래 주소에서 신청하세요~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viewform?hl=ko&formkey=dEctUGhYUGlTSHd3OEI0VFU4eHR2MGc6MA#gid=0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