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구리,남양주 지역모임을 너무 즐겁게 잘 하였습니다. 하여 오늘 근무 시작전에 출첵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들 되세요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09.28 답글 모임에서 어떤 이야기들 나누셨는지 궁금하네요...^^ 서로에게 힘이 되고 희망이 되는 구리,남양주 모임 되길~!!!! 화이팅!!!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