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지현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요. 오전 내내 또 헤맸어요. 간사님, 회원에게 보내는 샘플은 발송료 아까우니까 마시고요, 제가 책 주문 하려 해요. ^^ 감사해요~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