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너무 좋아요 ... 점심 때, 옥상에서 전어를 구워먹었드랬어요. ㅋㅋㅋ 이제 우리 집사람은 집나갈 일은 당분간 없을 겁니다. ㅋㅋㅋ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1.10.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