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깝다!!! 영어헛고생' 소책자 나왔다는 소식듣고 와봤습니다. 가입만 해 놓고 활동 안한 게 후회되네요. 열심히 들어와 활동하겠습니다. 작성자 쩡투맘 작성시간 11.10.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