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첫강의 들엇는데 기대이상이네요 역시강의는 온라인보다 오프가 짱이네요 덤으로 좋은사람들도 만나고 작성자 돌베개 작성시간 11.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