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깝다! 영어 헛고생] 소책자 잘 받았습니다. 후기를 남기고 싶은데 적절한 곳을 찾지 못해 이곳에 남깁니다.
제 페이스북 담벼락에도 간단한 후기 올렸답니다. 블로그엔 상세히 올릴 예정. ^.^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2047719154#!/profile.php?id=100002047719154
소책자 임에도 불구하고 알찬 내용정리와 대안제시가 정말 정말 베리베리 귿. 그레이트! 엑설런트.
수고로, 후원으로, 올바른 생각들이 모여 귀중한 소책자가 나왔으니 이제 곧 단행본도?? ^.^
꼭 필요한 분들에게 남은 4권을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적은 후원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일일이 다 챙겨주시고 소식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 serin 작성시간 11.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