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첫 강의를 생방송으로 시청하였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민도 하고요^^. 회원님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항모 작성시간 11.10.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