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입니다. 소감문 쓰고 나갑니다. 세 시간 뒤엔 일어나 출근해야 하는데...출근걱정없는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작성자 티벳의 영혼 작성시간 11.10.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