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큰 아이가 내년에 고딩이 되네요,, 어제 엄마들의 교육 얘기 듣고 마음이 심난하고 사교육 없이 공부하는 아이들이 불안하여 다시 이곳을 찾아 왔네요,,, 다시금 마음 추스리도록 자주 오겠습니다... 등대학교 가입은 너무 늦은거 같아요 ㅠㅠ 작성자 엔젤마미 작성시간 11.10.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