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수강신청 했는데 너무 늦어 가능 할지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파란들 작성시간 11.10.11 답글 간사님이 바쁘셔서 미처 이 글을 못 보셨나봐요. 가능하신걸로 압니다. 지난 강의는 녹화방송을 보실 수 있으니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1.10.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