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아~ 추워... 옛날에 울엄마가 유난히 추위를 타는 저를 보시며 매가을마다 하시던 말씀...아침에 보니 까치가 얼어죽었더라....농담이시죠...ㅋㅋ 오늘도 춥네요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10.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