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낼 추수감사절이죠! 음식을 하나씩 장만해서 함께 먹기로 했답니다. 감주 한다고 1박2일 걸리네요! 좀 길게 한 음식이라 정성이 두배로 깃든것 같습니다. 작성자 라마스떼 작성시간 11.10.15
  • 답글 우와~ 정성들여 만드신 감주 너도 맛보고 싶네요^^ ㅎㅎ~~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