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도움이 필요하네요 ^^;; 제가 등록이 좀 늦어져서 첫 안내문을 못받은거 같아요, 아직 수업을 하나도 못들었는데, 어디서 들어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두번째 강의부터는 비번이 날아오는데 첫 강의는 비번도 없고요. 들어와도 어디서 부터 봐야할지 모르겠는... 제가 컴맹같은 암울함이 느껴집니다,,,어쩌다 이런일이... 암튼, 도움이 필요해요~ 쪽지나 이메일좀 부탁드려요~ 작성자 jhee 작성시간 11.10.20
  • 답글 첫 화면 오른쪽에 네모배너들 아래쪽에 작은 오렌지색 글씨로 " 등대지기학교 녹화시청카페"가 있습니다. 거기 가셔서 들으시면 되세요. 비번 없어도 들을 수 있답니다. 작성자 애둘맘 작성시간 11.10.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