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2강 소감문 썼습니다. 이번에는 유난히 자주 끊겨서 2번째, 3번째 세션의 앞부분만 계속 들었네요. 3강부터는 밀리지 말자!!! 작성자 애둘맘 작성시간 11.10.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