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학기중에 테스트라 중간고사니 기말고사를 보며 엄마의 욕심에 아이들이 노력했었죠
    하지만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을 만나며 엄마가 편해지고 아이들이 선생님 말씀을 잘 이해하고 새롭게 알게된 지식을 지혜로 실천하길 인도하는 마음으로 테스트를 준비하니 얼마나 마음이 편안하고 불안함이 없어요
    아이들도 편하게 웃으며 시험보러 갔답니다
    화창한 가을에 조금은 쌀쌀하지만 커피를 마시며 노란은행나무를 바라보면 여유가 있네요
    작성자 행복한교육맘 작성시간 11.10.25
  • 답글 ^^ 마음을 비웠더니 바로 행복으로 꽉 차더라구요~
    요즘 아이들, 떨어지는 가을 낙엽에 시 한구절이라도 생각날까 하고 걱정이 되는 서글픈 현실입니다...
    작성자 고토회복 작성시간 11.10.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