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선거하고 출근하는 길이네요~국민으로서 할일을 했다는 뿌듯함이ㅋ 애기가 유모차에서 울고 출근때문에 어린이집으로 부랴뛰면서 시장 새로 뽑히면 이런아침 전쟁이 좀 나아지려나 기대해봅니다 작성자 김혜원22 작성시간 11.10.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